【韓国旅行】韓国行ったら絶対行くべき!!民俗村で韓服着て食べ歩き!韓国ドラマ好きの聖地【モッパン】

コメント数

  1. no fate

    no fate19 日 前

    해피바이러스 카오루님.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계속 밝은 모습 보기를 희망합니다.

  2. same chan

    same chanヶ月 前

    좋구나...( ˙-˙ )

  3. 수영장

    수영장ヶ月 前

    ㅋㅋㅋ 한본어 무엇?ㅋㅋㅋ

  4. Nao K

    Nao K2 ヶ月 前

    3月に韓国行きますー(^ ^)韓ドラ大好きで明洞は10回以上行ってますが、今回は民族村に行こうと思ってます😁やはり明洞からのツアーの方が良いですかね⁉️

  5. ひまわりイエローに恋した女の子

    ひまわりイエローに恋した女の子3 ヶ月 前

    私、太陽を抱く月めっちゃ好き! あと、馬医もすき!

  6. jhjhkgb

    jhjhkgb4 ヶ月 前

    니가 더 이쁘다!!

  7. 크루드오일트레이더

    크루드오일트레이더5 ヶ月 前

    양반복이 너~~무 잘 어울려요 정말~

  8. 橋口ゆりな

    橋口ゆりな5 ヶ月 前

    ソンギュンガンスキャンダルのパクミニョンに似てる!!!

  9. Seong Cheol Park

    Seong Cheol Park5 ヶ月 前

    카오루가 도련님 으로 변신..ㅋ

  10. 보리수

    보리수5 ヶ月 前

    며느리 삼았으면 좋겠네 물론 딸만 셋이라 불가능이지만 ㅋㅋ

  11. みんみんみるきー

    みんみんみるきー5 ヶ月 前

    大長今パーク行ってみてほしい、、行きたいけどチャレンジできない

  12. 황의범

    황의범5 ヶ月 前

    보는 내내 웃었어요 넘 귀요미... 잘봤습니다.

  13. YaChan Yi

    YaChan Yi6 ヶ月 前

    ㅋㅋㅋㅋㅋㅋ한복입고 연기?하는 거 넘 귀여워요

  14. お菓子食べタイ〜

    お菓子食べタイ〜6 ヶ月 前

    サムネが成均館スキャンダルのヒロインに似てる

  15. お菓子食べタイ〜

    お菓子食べタイ〜6 ヶ月 前

    やっぱり!動画見ていくうちにわかったわ!

  16. たかR_

    たかR_6 ヶ月 前

    シッケ→日本の甘酒てきなー?

  17. 저승사자

    저승사자6 ヶ月 前

    카도령 여자들에게 인기 많겠소

  18. SHIN YI

    SHIN YI6 ヶ月 前

    도령복이 잘 어울려요~~

  19. YUMI Y

    YUMI Y6 ヶ月 前

    かおるさん こんばんは~ いやーーー私も 成均館スキャンダル大好きです♡ 出てる方皆さんカッコいいですよね笑 やばい~ ソンジュンギのあの場面 思い出した~^^カッコいいですね かおるさん☆その衣装もお似合いです 良いですね~ 興奮してます笑 ニヤニヤして見てます(・∀・)ニヤニヤ行きたい~!!1か月ぐらい 住み込まないと笑  さらにカッコいい~ シッケの飲み方~☆舞踊かっこ良かったです~ ごはんのチヂミも美味しそうですね~ 情報有難うございます 撮影 お疲れ様でした☆

  20. みずき

    みずき6 ヶ月 前

    サムネめちゃめちゃジスに見える

  21. bts chimmy

    bts chimmy6 ヶ月 前

    こちらの韓服レンタル屋さん+民俗村行ってきました!韓服屋さんは優しかったし、民俗村は楽しすぎて時代劇好きの70代の母も大変喜んでいました!いつも素敵な動画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これからも楽しみにしています!!

  22. ブ花ちゃん

    ブ花ちゃん6 ヶ月 前

    ここ短期留学で行った‼︎

  23. コーラ不採用

    コーラ不採用6 ヶ月 前

    ここ修学旅行で行ったけどめっちゃ楽しかった!!

  24. 어보귀신

    어보귀신6 ヶ月 前

    카오루님. 재밌게 잘봤습니다. 혹시 제주도 가봤나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경관 볼수 있는 곳인데 매우 좋습니다. 단, 음식은 관광지 주변이 아닌 시장이나 지역주민이 다니는 음식점에 가야 바가지 씌지 않는것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제주도 주민 아님)

  25. 정뷰티

    정뷰티6 ヶ月 前

    굿

  26. SJ A

    SJ A6 ヶ月 前

    참 씩씩하고 이쁜 처자구랴~~~😳

  27. eyetoy23

    eyetoy236 ヶ月 前

    카오루 님은 예쁘셔서 주변에서 남자들이 사귀자고 대시 많이할거 같아요

  28. Gyeong-min Ju

    Gyeong-min Ju6 ヶ月 前

    여자가 기생 보고 설렌다구요? 전 남자인데 선비 보고 설레네요. 하하~ 그런데... 민속촌 있는 지역은 수원이 아니라 용인이랍니다. ^^

  29. youngjo

    youngjo6 ヶ月 前

    아...에버랜드 가고싶잖아요ㅋㅋㅋㅋㅋ

  30. keunho yi

    keunho yi6 ヶ月 前

    보고 갔다왔습니다

  31. Kuru fine

    Kuru fine6 ヶ月 前

    의상이 참 잘 어울리오.

  32. 옌옌율율

    옌옌율율6 ヶ月 前

    한복 선비옷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리시네요 커엽커엽커엽

  33. 윤지용

    윤지용7 ヶ月 前

    ㅋㅋㅋ 힙업

  34. MiMi Story / チワワみみの物語り

    MiMi Story / チワワみみの物語り7 ヶ月 前

    本当に可愛いね。 수원 정말 좋아보여요 ㅎ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35. 최웅주

    최웅주7 ヶ月 前

    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없이 보다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Warren G. Harding

    Warren G. Harding7 ヶ月 前

    이쁘다

  37. 박형석

    박형석7 ヶ月 前

    가끔씩 영상 잘보고 있어요 오늘 남장여선비 컨셉이 꽤 신선한데요? ㅎㅎ

  38. The End

    The End7 ヶ月 前

    ソンギュンガンスキャンダル大好きだった懐かしい

  39. 임동섭

    임동섭7 ヶ月 前

    귀엽내요.

  40. tony ka

    tony ka7 ヶ月 前

    Waaa super kawaii

  41. 知天命

    知天命7 ヶ月 前

    카오루상와 귀엽다데스

  42. 가람쥐

    가람쥐7 ヶ月 前

    남자 한복 입으셔도 이뻐 보이시네요 ㅋㅋㅋ

  43. 임임국환

    임임국환7 ヶ月 前

    @HEMTV햄티비 행수님 나오셨네

  44. gwang p houng

    gwang p houng7 ヶ月 前

    한복입으시니 사극 영화 의 주인공 같군요 잘 어울리고. 보기 좋아요 한국어 발음도 정확하니 모두 한국인이니 알겠네요 계속 보고 있어요

  45. peter cho

    peter cho7 ヶ月 前

    ㅋㅋㅋ 카오루 부침개 맛이 별로라는걸 엄청 돌려서 말하네요 에휴 관광지에서 맛도 좋으면 얼마나 좋을까

  46. peter cho

    peter cho7 ヶ月 前

    도련님 옷 입으셨네요 ㅋㅋ

  47. 친할머니

    친할머니7 ヶ月 前

    아니 갓 쓰고 식혜 마시는게 왜케 잘 어울리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

  48. kyoko m

    kyoko m7 ヶ月 前

    民俗村情報大変役に立ちました。水原カルビ食べ歩きも期待します!

  49. Pad Keepca

    Pad Keepca7 ヶ月 前

    한국민속촌은 수원이 아니라 용인입니다

  50. 조연상

    조연상7 ヶ月 前

    민속촌 입장료 너무 비싸졌어요 수도권에 있다는거 외에 그리 큰 메리트도 없는데요 옛날 분위기를 느끼시고 싶으시고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차라리 문경 사극 세트장을 추천 합니다 규모도 민속촌 보다 더 큽니다

  51. hun heo

    hun heo7 ヶ月 前

    너무 재밌네요 ㅎㅎ

  52. 뮤직플러스

    뮤직플러스7 ヶ月 前

    넘 귀여우신듯~!!!^^

  53. 정성훈

    정성훈7 ヶ月 前

    가와이 카오루

  54. Lone Rider

    Lone Rider7 ヶ月 前

    언제봐도 깔끔한 진행... 카오루양을 한국관광청 일본 대사로 아예 임명하는 것이 좋을텐데...

  55. 영원한시간

    영원한시간7 ヶ月 前

    아씨.... 졸라 귀엽네 ㅋㅋ 식혜마실때 왜귀여운거임?

  56. 식은널 보내

    식은널 보내7 ヶ月 前

    엿은..... 한국식 전통 candy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보리에서 나오는 엿기름으로 엿을 만드는데 식혜 역시 엿기름으로 만듭니다. 조선시대라서 밀가루는 고오오오오오급 재료였고 쉽게 구할수 있는 쌀과 보리로 간식을 만들어 먹었을거 같네요. 떡! 식혜! 엿! 누룽지! 이런것들 아! 그리고 여자가 남성 한복입고 갓을 쓰니 만화에 나올법한 초절정 결혼 안한 꽃미남 선비 느낌남ㅋㅋ 이쁜 선비ㅎㅎㅎ

  57. KOH JIN

    KOH JIN7 ヶ月 前

    민속촌은 용인!

  58. yeoung-ho Shin

    yeoung-ho Shin7 ヶ月 前

    의외로 도령한복도 어울리시내요 아씨한복을 입은모습이 더 이쁘실듯하긴하지만 남색보다는 퍼플이나 연분홍색으로 선택하시면 좋으실듯해요 부침개 지짐이는 막걸리와 함께 먹어야 제맛을 즐기실수있어요 화창한날보다는 비가내리는날이 더욱좋지요 ㅎ

  59. chika

    chika7 ヶ月 前

    韓服は日本からレンタル予約して行けるのかなー? 現地で当日レンタルできるものなのか…?

  60. chanyeop kim

    chanyeop kim7 ヶ月 前

    <a href="#" class="seekto" data-time="718">11:58</a>햄티비 콜라보ㅋ

  61. Love Me

    Love Me7 ヶ月 前

    선비옷 입었으면 이리오너라~~ 한번해줘야 맛이재

  62. Join us不安と共に

    Join us不安と共に7 ヶ月 前

    日本でいう明治村みたいなものか

  63. Kim Juni

    Kim Juni7 ヶ月 前

    왤케 잘어울려 ㄷㄷ

  64. 윤광재

    윤광재7 ヶ月 前

    개인적인 경험으로.. 약간 맛이 부족한 전 종류는 좀 바삭하게 구워달라고 해서 먹으면 그나마 좀 괜찮아요..... 맛없는 음식이 기름지거나 흐물흐물 하면 식감때문에 더 맛없게 느껴져요... 아! 깜빡했는데... 카오루님 남자 한복 너무 잘어울려요 ^^ 물론 여자 한복 입었을때 더 이쁘긴 하지만 ㅋ

  65. 연어군YouTube

    연어군YouTube7 ヶ月 前

    제길 머릿속에서 번역이 되어버린다

  66. 소떡소떡

    소떡소떡7 ヶ月 前

    썸내일 헤리닮았어요

  67. CoPi-studio

    CoPi-studio7 ヶ月 前

    남자 한복 이렇게 잘어울리는사람 또 없을듯 ㅎㅎ 근데 다크서클이 조금 있어서 약간 귀여운 여 저승사자 같아 보이기도 ㅎㅎㅎㅎㅎ;;;

  68. reum

    reum7 ヶ月 前

    <a href="#" class="seekto" data-time="701">11:41</a> <a href="#" class="seekto" data-time="716">11:56</a> 귀여워요 ㅋㅋㅋ 민속촌 안가봤는데 좋은 구경했네요! 담에 가보고 싶어요~

  69. 123 nekota

    123 nekota7 ヶ月 前

    水原から、民俗村に行くにはバスに乗ると思うのですが、どこで韓服はレンタルしていますか??

  70. セリョン

    セリョン7 ヶ月 前

    ピクミンでツボった(Ŏ艸Ŏ)

  71. 애니프사

    애니프사7 ヶ月 前

    なにこれかっこいい

  72. hs B

    hs B7 ヶ月 前

    넘귀엽습니다. 카와이데스

  73. 임득수

    임득수7 ヶ月 前

    카오루양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카오루양 행동 하나하나에 진심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74. minsoo kim

    minsoo kim7 ヶ月 前

    아 진짜 귀여워 진짜 귀여움 ^^

  75. 김현정

    김현정7 ヶ月 前

    카오루 한복이 잘어울리네.. 넘 이뻐요~^^

  76. nap

    nap7 ヶ月 前

    <a href="#" class="seekto" data-time="393">6:33</a>

  77. 괴시리

    괴시리7 ヶ月 前

    소노 카와이

  78. 괴시리

    괴시리7 ヶ月 前

    일본인 유튜브 불매운동 ㄱ

  79. 성준하

    성준하7 ヶ月 前

    잘생겼다

  80. 이승현

    이승현7 ヶ月 前

    나 카오루가 솔직해서 좋아~~ . 파전 맛 별로 인거 ㅋㅋㅋㅋㅋ . 베리 굿!

  81. 최세훈

    최세훈7 ヶ月 前

    카오루 도령~ 여심을 들었다 놨다 하겠어~ 흐흐흐흐흐흐 ~

  82. 정현

    정현7 ヶ月 前

    진짜 예쁘고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