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 없이 '고'퀄리티 '라면' [새우탕면]

コメント数

  1. 최화림

    최화림16 日 前

    마이묵짜 ㅎㅎ

  2. 이현수

    이현수8 ヶ月 前

    굴진짬뽕쓸고

  3. 백성횬

    백성횬9 ヶ月 前

    콩나물까지넣으면 게임끝

  4. 김수용

    김수용10 ヶ月 前

    요즘새우탕은맛없어짐

  5. 김수용

    김수용10 ヶ月 前

    새우탕 많이바꼈던데

  6. ㅇ

    年 前

    쑥갓이 그 우동에 들어가는 초록색 나물(?)인가요

  7. 준하

    준하年 前

    때리고 싶게 생겼다

  8. castle shin

    castle shin年 前

    새우탕은 왜 봉지라면이 없을까 ㅠㅠ

  9. 돌달구

    돌달구年 前

    불은라면 진짜 싫어하는데 이상하게 새우탕은 살짝 더익혀먹음... 초/중 학생일때 게임방가서 컵라면 주문하면 직접 물부어서 가져다 주셨었는데.. 게임하는중에 라면이 맨날 불어있었음.. 어쩌다보니 그게또 입맛에 맞아서 새우탕컵라면만 일부러 살짝더 불려서 먹게됨..

  10. J

    J年 前

    와 진짜 찰지게 잘먹는다. 먹방계원탑

  11. 류진성

    류진성年 前

    초밥 만들어주세요 만두 와 김치 랑 곁들여 먹으면 최고

  12. 류진성

    류진성年 前

    라면은 두개먹어야 맛나는데 ㅎㅎ

  13. 류진성

    류진성年 前

    저기에 어묵꽂이 추가요 ㅎㅎ

  14. 김민성

    김민성年 前

    시중에팔면 2만원은 넘겠네

  15. 임민정

    임민정年 前

    제가 라면을 너무좋아해서 사골육수로도 끓려먹고 차돌박이 넣어 끓여먹고 새우도넣고 꽃게도넣고 랍스타랑 대게도 넣어먹고 라면에 뭐넣어먹는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어렸을때 바다에서 물놀이 실컷하고 근처 슈퍼앞에서 새우탕컵라면 먹었을때 그맛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라면은 역시 뭐니뭐니해도 때와장소가 맛을 많이 좌우하는듯해욤ㅋㅅㅋ 놀러가서 먹는 라면이 최고죠

  16. 도힛

    도힛年 前

    새우탕에 댤걀 들어가면 맛있나요?

  17. 나는

    나는年 前

    어느순간 소문없이 맛이 엄청 없어진 새우탕면

  18. Hyo Lucid.

    Hyo Lucid.年 前

    꺄아아아약 내 사랑 새우탕..!!!!!! 보기도 전에 감격..!!!!!!

  19. TV두치

    TV두치年 前

    🤣🤣🤣🤣🤣🤣🤣🤣🤣🤣🤣🤣🤣🤩🤩🤩🤩🤩🤩🤩🤩🤩🤩🤩🤩🤔🤔🤔🤔🤔🤔🤨🤨🤨🤨😐😐👨‍🔬👨‍🔬👨‍🔬👩‍💼👨‍🔧👩‍💼👨‍⚖👩‍🏫👩‍🎓👨‍🏫👩‍🌾👨‍🔧👩‍🌾👨‍🔧👩‍🌾👨‍🔧👩‍🌾👨‍🔧👩‍🌾👨‍🔧👨‍🔧👩‍🌾👨‍🔧🧓👨‍🍳👴👩‍🌾👩👩‍🌾👩👩‍🌾👩‍🎓👩‍🏭👩‍🎓👩‍🌾👴👩‍🌾👴👩‍🌾👴👩‍🌾👩‍🎓👩‍🌾👨‍🏫👩‍🏭👩‍🎓👩‍🏭👨‍🏫👨‍💼👨‍🏫👨‍💼

  20. 콩지노

    콩지노年 前

    왜 오뎅은 안넣으셨나요 ㅜ

  21. 행

    年 前

    쓸고러면으로 양념치킨면해주면 좋겟다

  22. 기타치는후드

    기타치는후드年 前

    형 간장게장좀 보내줘요

  23. 꿀멍꿀멍꿀멍꿀멍

    꿀멍꿀멍꿀멍꿀멍年 前

    예전엔 그냥 좀 키 훤칠하고 섹시한 훈남이었는데 요즘 근황보니까 그냥 요리변태 아재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맛집전문의

    맛집전문의年 前

    요리하는 컨텐츠는 국가비 소프 이 두분만 보는데 전혀 다른 스타일로 재밌어서 정말 잘 보고 있어요 ㅋㅋㅋ 소프님은 뭐랄까 특유 한국 스타일로 자취느낌 폴폴 풍기면서 근데 또 음식은 전혀 자취스럽지 않고 ! 하튼 매력적이라는 뜻이었습니다

  25. ᴛᴇʀᴀ테라

    ᴛᴇʀᴀ테라年 前

    <a href="#" class="seekto" data-time="515">8:35</a> 땡~글~~~~~땡글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대조영

    대조영年 前

    ㅋㅋ 저거 식당 메뉴로 내놔도 괜찮을듯 ㅋㅋ 이름은 쓸고새우탕면

  27. 별별

    별별年 前

    <a href="#" class="seekto" data-time="538">8:58</a> 물로 입행구는줄...

  28. 학식충

    학식충年 前

    나는 진짜 이분 좋게봤고 끝까지 지켜봤는데 밥을 안말아 드셨어 어떻게 생각해야하지... 맛있겠다라고 생각했지

  29. 인제백

    인제백年 前

    항상 쓸고라면 컨텐츠 볼 때마다 생각한거. 쓸데없이 사치스럽고 고퀄을 자랑하는 인스턴트라면.

  30. Kim Daniel

    Kim Daniel年 前

    입 좀 다물고 드세염

  31. 김연석

    김연석年 前

    원래 있었어요

  32. 겜잘알인간이

    겜잘알인간이年 前

    그거 새우살말린것일걸욯

  33. 냐하

    냐하年 前

    아 진짜넘맛있게먹음ㅜㅜ먹고싶다

  34. G 1000

    G 1000年 前

    밥먹고 나서 보는데도 침이 고이네요. 요리도 요리인데 맛있게 먹는데도 일가견이 있으신듯

  35. an wooseng

    an wooseng年 前

    볶는순간 짬뽕..

  36. Y. S Choi

    Y. S Choi年 前

    소주한잔 캬 라면에 소주ㅎ

  37. Y. S Choi

    Y. S Choi年 前

    새우탕면 존맛

  38. 김지순

    김지순年 前

  39. 이민호

    이민호年 前

    2500원..까진 안가나?

  40. 골디락스존

    골디락스존年 前

    좃나 맛있겠다

  41. 키다리아저씨

    키다리아저씨年 前

    따로 광고도 안 나오지만 알만한 사람 다 아는 엄청 맛 좋은 라면이죠 ㅎㅎ

  42. DB K

    DB K年 前

    이거 진짜 해먹어봐야됨

  43. lee yee

    lee yee年 前

    저거 건더기 새우살 뭉쳐놓은 것 같습니다

  44. EzLife //

    EzLife //年 前

    새우탕 비린내나서 개별론데..... 하지만 요리하는게 재밌으니 본다

  45. darkrai LV100

    darkrai LV100年 前

    새우탕 제 애장면이랍니다 ㅅ

  46. 핵불닭볶음흑당마라민트초코파인애플피자

    핵불닭볶음흑당마라민트초코파인애플피자2 年 前

    쓸고중에 최애 영상...

  47. 유딩야스오충

    유딩야스오충2 年 前

    캬~ 새우탕 국물아랑 건더기 ㅋㅋ 맨날 사먹으면 조그만한 새우건더기 집어 먹었는데... 마지막에 면이랑 다먹고 국물 진짜 맛있었죠 국물 까지 얼큰하고 맛있는 우리의 갓새우탕 오늘도 먹으러 가야지~

  48. 안또랑

    안또랑2 年 前

    블랙타이거새우 크기만 크고 맛은 그다지...

  49. Yuni Kim

    Yuni Kim2 年 前

    담엔 간장대신 액젖넣으면 더맛있어영 ㅋㅋ

  50. j p

    j p2 年 前

    저 타이거새우가 자연산이면 2~3배큰 킹타이거새우라 불린다죠

  51. 유미경

    유미경2 年 前

    새우탕 먹고. 싶어지네요. 소프님 참 맛나게 드셔. ㅋ

  52. minki kim

    minki kim2 年 前

    쓸고라면 체인점 가즈아

  53. 김반담

    김반담2 年 前

    건면새우탕 그걸로 해도 괜찮았을거 같네요!! 3개월 전이라 출시 전이였을까요?

  54. 효블리

    효블리2 年 前

    완자같은거 옜날에도 있었는데

  55. 디스

    디스2 年 前

    개인적이지만 피시방에서 새우탕 먹는게 젤 맛있는거같아,, 헣

  56. 윤여찬

    윤여찬2 年 前

    소프님 쓸고라면으로 짜장라면 해주세요 요즘 짜장라면 고급스럽게 끓여먹는게 유행인것 같더라고요

  57. 장밍밍

    장밍밍2 年 前

    제가 좋아하는 배우닮으심.. 정성화 배우님.. ?(욕하지 말아중세용.. )

  58. 오키타소지

    오키타소지2 年 前

    아.. 새우 삶은 물을 사용해서 미역국 먹을때 그 안에 들어있는 새우 존나 아껴먹을라고 지랄떠렀는데....

  59. 유가호연

    유가호연2 年 前

    ㅎㅏ 밤에보면 편의점간다 주의해라

  60. 예콩

    예콩2 年 前

    와....미쳤다...먹고싶다😭😭😭😭

  61. 이나현

    이나현2 年 前

    요즘 새우탕 별룬데 소프님 영상보고 먹고싶어짐 ㅠㅠ

  62. 앞으로가자

    앞으로가자2 年 前

    컵라면 먹으면 거의 새우탕만 먹는 1인

  63. 송한울

    송한울2 年 前

    음식 씹으실 때 입에 침이 많으셔서 소리가ㅋㅋㅋㅋ

  64. SKULLZ

    SKULLZ2 年 前

    새우! 톡! 톡! 톡! 쉬림프카나!

  65. si un

    si un2 年 前

    김현수선수 닮았어요 <a href="#" class="seekto" data-time="415">6:55</a>

  66. 심윤

    심윤2 年 前

    요리도 진짜 잘하고 엄청 맛있게 먹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67. 권도영TRAINZ Master

    권도영TRAINZ Master2 年 前

    방금 비빔면에 만두먹었는데 군침돌게 하는 군요 ㅋㅋㅋ

  68. 따끔한충고

    따끔한충고2 年 前

    컵라면을 끓야서 먹으면 면이 안 퍼지는구나

  69. * Ruby Mommy

    * Ruby Mommy2 年 前

    웃음이 호탕하시니 좋네요

  70. 이수희

    이수희2 年 前

    새우 진짜 맛있겠다ㅠㅠ

  71. 이주노

    이주노2 年 前

    직접 잡아서 요리해먹기 어떨까요?

  72. dwight lee

    dwight lee2 年 前

    농심이 라면안된다고 발악을 하는구나 ㅠㅠㅠ 역쉬 라면은 갓뚜기..!

  73. gilberto

    gilberto2 年 前

    야이씨ㅋㅋㅋㅋㅋㅋ배고파

  74. 강민성

    강민성2 年 前

    진짜마싯겠다

  75. 김영웅

    김영웅2 年 前

    개인적으로 컵라면중에 새우탕 가장 좋아함

  76. 뀨린#

    뀨린#2 年 前

    새우탕 맵죠?

  77. 연반

    연반2 年 前

    이분은 진짜 시작한때 눈이썩는맛으로 보는거라니깐~ 개꿀잼임 ㅋㅋ

  78. 임수지

    임수지2 年 前

    최고!👍

  79. 썩은토마토

    썩은토마토2 年 前

    역시 야밤에 보면 안되

  80. 이승훈

    이승훈2 年 前

    형님 네게새키쬄뽕 허쉴,?

  81. 박성준

    박성준2 年 前

    라면도 재구성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