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매운맛 3봉지 리얼사운드 먹방! | 신김치와 찬밥까지! | Spicy Jin Ramen & Kimchi Eating show! Mukbang!

コメント数

  1. HONG SOUND

    HONG SOUND10 ヶ月 前

    맛있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알림설정 부탁드려요 ㅎ Like and Subscribe plz!, Subtitle will upload at tomorrow.

  2. Ryan Sam Min

    Ryan Sam Minヶ月 前

    HONG SOUND i thought it was pls if it’s not who cares Sry

  3. haru

    haru7 ヶ月 前

    후루룩먹으면 맛있게따 너무 불펀할꺼같은데 저렇게 먹으면 (악플 아님)

  4. 이승재

    이승재8 ヶ月 前

    소리드릅네..찐득 찐득..하지마소

  5. 스텍

    스텍8 ヶ月 前

    후루룩 소리 잘안내내요 저도안내는딩

  6. #이이정정

    #이이정정10 ヶ月 前

    이영상만 라면먹는데 엄청 신나보여용 ㅋㅋ

  7. roy Cl

    roy Cl日 前

    아....뭐야....이거 보는데 내 옆에 모기도 같이보고있네.....사이 좋게 봐야겠네ㅎ

  8. 낭만이룬시인

    낭만이룬시인14 日 前

    류준열이 보여요 ...

  9. 슈퍼츤데레

    슈퍼츤데레19 日 前

    불편러들 개패고싶네 ㅡㅡ 라면먹을때 후루룩하지 말라고? ㅅㅂ 그럼 김치먹을때도 아삭아삭 소리 내지 말라고 하셈 아니다 그냥 소리를 끄고 봐라 ㅋㅋㅋㅋ

  10. 관종은채

    관종은채22 日 前

    후루룩이 없으니까 답답한 느낌

  11. 휴지

    휴지28 日 前

    그냥 라면 별로 안좋아 하는 사람 입장에서 그나마 덜 느끼하고 맛잇게 느껴졋던건 너구리 같음 라면 진짜 싫어 하는데 어쩔수 없이 먹어야 될때면 너구리 머금 ㅎ

  12. 전종완

    전종완ヶ月 前

    님들은순한맛?매운맛?

  13. 한율

    한율ヶ月 前

    후루룩소리 듣고 싶은 분이 많으니깐 그냥 그렇게해요ㅠㅠㅠㅠ

  14. 가온

    가온ヶ月 前

    지들은 라면먹을때 후루룩 안거리나봐ㅋㅋ

  15. 남이치용

    남이치용ヶ月 前

    홍사운드님은 너무맜있게 먹음 맨날 볼때마다 침고임ㅠㅠ

  16. 빨간악마youtube

    빨간악마youtubeヶ月 前

    라면은 후루룩인데

  17. 김정혁

    김정혁ヶ月 前

    저는 가끔씩 끓여먹는 진라면 순한맛도ㅠ좋던대

  18. Weny_ Fixed_

    Weny_ Fixed_ヶ月 前

    진라면 맛있어진거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

  19. 차ᄄ

    차ᄄヶ月 前

    1:01 0.25배속하면 술취하고돌아온 아빠

  20. 정종일

    정종일ヶ月 前

    역시라면은후루룩이야

  21. 이선영

    이선영ヶ月 前

    저희 집도 진라면파 아이들이 어릴땐 순한맛 크고 나서는 매운맛 진라면 가격대비 개이득임

  22. 신영재

    신영재ヶ月 前

    면인데 면치기를 안하네 ㅋ

  23. 강민수

    강민수ヶ月 前

    유해진

  24. 김택희

    김택희ヶ月 前

    진짜 불편러들 후루룩가지고 ;;

  25. 벌레랑은 얘기안함

    벌레랑은 얘기안함ヶ月 前

    진라면은 순한맛이 더 맛나지않음?

  26. 경-뭰

    경-뭰ヶ月 前

    갠적 열라면 라면 랭커 1등

  27. 하쁨

    하쁨ヶ月 前

    그냥 후루룩 해주세요 ㅠ 편하신데로 해주시는게좋은데 ㅠ 글구 후루룩 불편하지안구 ..

  28. 김빠빠빠

    김빠빠빠2 ヶ月 前

    히히히~~~~~~♡♡ 말이필요없네용ㅋ

  29. 테블릿pc

    테블릿pc2 ヶ月 前

    후루룩이든 냠냠이든 쩝쩝이든 머든 걍 쳐봐

  30. 뽀뽑

    뽀뽑2 ヶ月 前

    후루룩 해도되요. ...

  31. 별희

    별희2 ヶ月 前

    소리대박...

  32. 문은솔

    문은솔2 ヶ月 前

    후루룩 짭짭인데 불편 충 레알;; 지도 그렇게 먹으면서

  33. 이진영

    이진영2 ヶ月 前

    찬장에 진라면 두개가 있다 우짜야되남~~

  34. 첫cs빌런

    첫cs빌런2 ヶ月 前

    Where is a hooroorook??

  35. Min Gyu Park

    Min Gyu Park2 ヶ月 前

    먹을때 불편하셨겠다...호로록 먹어야지 맛있게 먹는건데 불편충들이 진짜 먹을줄 모르네

  36. 쬬잉 !!

    쬬잉 !!2 ヶ月 前

    후루루루루루루루룩 듣고싶다.... 누가 후루룩 불편하다 햇죠?(이글이글)

  37. PYONYMUSIC피요ᄂ

    PYONYMUSIC피요ᄂ3 ヶ月 前

    🔮홍사운드님, 저는 해외에서 12년째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매일 점심 저녁 집에서 혼자 밥해먹을 때 틀어놓고 보면서 먹어요. 그러면 적적함도 덜하고 누구랑 같이 밥먹는 안정감이 들거든요. 채널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38. 리크

    리크3 ヶ月 前

    난 오히려 후루룩 안해서 더 불편한데 걍 봅시다 님덜

  39. SKBE

    SKBE3 ヶ月 前

    개인적으로 후루룩은 안하셨으면 좋겠다. 저 소리때문에 라면 물 올린게 한 두번이 아니다. 배고파 미치겠네..

  40. 윤우IlllIIllIIIlI

    윤우IlllIIllIIIlIヶ月 前

    반전ㅋㅋ

  41. 김리예

    김리예3 ヶ月 前

    적당히가 아니라 엄청 매운데요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42. 🍒 : 쳬릿 〰

    🍒 : 쳬릿 〰3 ヶ月 前

    라면을 흰티에 ...

  43. 딸기스무디

    딸기스무디3 ヶ月 前

    후루룩 소리 많이 내면서 더 맛깔나게(?) 드셔주세요~>

  44. 딸기스무디

    딸기스무디3 ヶ月 前

    하...불편충님들 속으로 말하세요 속으로 영상을 보지 말던가!

  45. 백상훈

    백상훈4 ヶ月 前

    찬밥토론

  46. 냥냥이

    냥냥이4 ヶ月 前

    잘 부르시내요!!!

  47. 박민성

    박민성4 ヶ月 前

    9:39 이 영상이 나오게된 이유 아내분이 라면을 너무 맛있게 드셔서 갑자기 라면이 드시고싶으셔서 이방송이 나온것이다 ㅎ

  48. Julz Ardwell

    Julz Ardwell4 ヶ月 前

    And here I am with my English comment just passing by 😂

  49. 스폰지밥

    스폰지밥4 ヶ月 前

    저 냄비 어떤 냄비인지 알 수 있을가요?

  50. 빝이내린다

    빝이내린다4 ヶ月 前

    진짜 이영상이 제일 라면 먹고싶어짐..ㅠㅠ

  51. jungoo ie

    jungoo ie4 ヶ月 前

    im that English comment you’ve been looking for 🗿

  52. ᄌᄉ

    ᄌᄉ4 ヶ月 前

    불편충 진짜....후루룩 안거려서 정신병 걸릴뻔함

  53. 나비하

    나비하4 ヶ月 前

    옛날에 신라면 그런느낌은 모냐?ㅋ 육갑을 떠는구나 진짜

  54. 아앙

    아앙4 ヶ月 前

    뭔 마이크가 입속에있나 ㅋㅋ

  55. 라랄랄라랄

    라랄랄라랄4 ヶ月 前

    후루룩을 안하니까 보는 내가 호흡이 힘들다..

  56. 최한선

    최한선4 ヶ月 前

    아니후루룩거리지말라해서안하시는건데 또후루룩안거리니까 아후루룩이듣고싶다~~ 이러면홍사운드님입장에서는어쩌자는거지 그냥의견받아들였다생각하고들으세요걍 불편러는무슨지들이불편러구만

  57. 김동우

    김동우5 ヶ月 前

    호로록 소리가 생명인데

  58. 이시은

    이시은5 ヶ月 前

    라면+신김치= 맛없을수가 없는조합,, ㅜ ❤

  59. 김정훈

    김정훈5 ヶ月 前

    홍사운드님의 라면은 먼가 더 맛잇어보인단 말이야

  60. 유튜브응가

    유튜브응가5 ヶ月 前

    나는 순한맛이 더 조은데

  61. 남자이수민

    남자이수민5 ヶ月 前

    씹꼰대들개많네여기ㅋㅋ

  62. 동동씬언제부터그렇게이뻤나?ㅎ

    동동씬언제부터그렇게이뻤나?ㅎ5 ヶ月 前

    후루룩 소리 좋은데 ㅠㅠ

  63. 신지공

    신지공5 ヶ月 前

    너무 듣기가 ㅠㅠ 리얼사운드인가?

  64. 정창수

    정창수5 ヶ月 前

    후루룩이 싫으면 asmr을 보지말어야짘ㅋㅋ 진짜 사상이 뒤틀렸나

  65. Asfa rizal payyadhi fauzan Asfa rizal

    Asfa rizal payyadhi fauzan Asfa rizal6 ヶ月 前

    Orang indo apa.korea

  66. 시은SIUN

    시은SIUN6 ヶ月 前

    쩝쩝..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