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명] 홍대생이 추천하는 진짜 홍대 맛집 5곳

コメント数

  1. 먼지명

    먼지명2 ヶ月 前

    1. 금복식당 - 고등어구이, 솥밥 등 - 서울 마포구 독막로14길 24 - 매일 11:30~23:00 / 월 11:30~15:00 / 일요일 휴무 - 02-336-4506 2. 소년식당 - 간장새우밥, 연어덮밥 등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라길 16 - 11:30~21:00 /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 월요일 휴무 - 070-4111-7179 3. 진짜파스타 2호점 - 파스타, 덮밥 등 - 서울 마포구 독막로19길 30-7 - 화,수,목 12:00~21:30 / 금,토 12:00~22:00 / 일 12:00~18:30 / 월요일 휴무 매일 브레이크 타임 16;00~17:30 - 02-322-5146 4. 소코아 - 덮밥, 카레, 우동 등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49 - 매일 11:30~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070-8867-2510 5. 긴자료코 - 우동, 초밥 등 - 서울 마포구 홍익로2길 43 - 매일 11:30~22:00 - 02-325-3462

  2. some

    some日 前

    다락투 골목 부근에있는 향미, 일미식당이에요. 모를 수도 있지요. 제육이 맛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3.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봉트레실리마린 마코토 괜찮네요.....!

  4. 봉트레실리마린

    봉트레실리마린5 日 前

    오옷 마코토 배민에서 배달돼요!!

  5. k och

    k och8 日 前

    와 일미 향미 안 가본 애는 봤어도 모르는 애는 처음 봤다 내가 화석인가.....ㅜ

  6. 먼지명

    먼지명14 日 前

    @ffs d 오메 귀한 추천이 들어왔네요~~~ 감사합니다 꼭 먹어보겠습니다 ><!!

  7. 달토깽이 TV

    달토깽이 TV時間 前

    혹시 자막 글씨체는 무슨 글씨체인건가욤??너무 이뻐요!!

  8. Christine Park

    Christine Park2 時間 前

    거의다일식이네요

  9. :-

    :-5 時間 前

    아침밥 먹으면서 보고 있는데도 먹고 싶게 생겻다.,

  10. 먼지명

    먼지명2 時間 前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D

  11. s ul

    s ul10 時間 前

    개인적으로 소년식당 별로였어요.. 첫째로 퀘퀘?꿉꿉?한냄새라고해야하나 습도가 높을때 나는냄새? 그런게 낫음에도 가습기를 틀어두시더라구요.. 안에 계속있는분들은 못느끼실 수 있지만 불쾌했어요.. 구성이 간단하고 특별한걸 못느끼겠음에도 가격이 비싸고 매장내 환경도 안좋다고느껴 다시 가고싶진않았습니다.. 저처럼 이런점들이 불편하신분들만 참고해주세요

  12. 먼지명

    먼지명2 時間 前

    헉 그렇군요...! 뭔가 매장안이 답답하긴 하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가격에 비해 양적은건 진짜 ㅠㅠ

  13. 유진이

    유진이11 時間 前

    미분당 존맛...ㅠㅠ

  14. 먼지명

    먼지명2 時間 前

    미분당 알죠알죠 ㅠㅠㅠㅠ맛나요

  15. Beat Kim

    Beat Kim21 時間 前

    진짜파스타는 1호점말고 2호점에 웨이팅이 없는경우가 많아요!! 골목길이라 찾기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2호점먼저 가보시길 추천드랴요!!

  16. 먼지명

    먼지명2 時間 前

    그래서 저도 2호점으로 방문했답니다 ㅎㅎ 1호점은 항상 웨이팅있더라구요 ㅠㅠ

  17. 홀롤로리사

    홀롤로리사22 時間 前

    거의 왜색 짙은 음식들이네요

  18. 홀롤로리사

    홀롤로리사17 時間 前

    @Hyein Yi 오타가 났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19. Hyein Yi

    Hyein Yi17 時間 前

    왜색이죠

  20. 곽단영

    곽단영23 時間 前

    소년 식당 샐러드 드레싱이 뭔지 너무 궁금.... 진짜 맛있어요 집 앞에 체인 생겨서 엄청 자주 가는 중••

  21. 먼지명

    먼지명2 時間 前

    그쳐!!!!!!!!저만그런줄.... 샐러드 드레싱 존맛 ㅠㅠㅠ

  22. 박moung hun

    박moung hun23 時間 前

    홍대 안간지 오래됬는데 간만에 가서 혼밥 하고 싶네요

  23. 먼지명

    먼지명2 時間 前

    ㅎㅎ혼밥좋죠 :D

  24. donģrånğ tdång

    donģrånğ tdång日 前

    한식을 찾으신다면 합정쪽에 있는 개다리소반이라는 곳도 깔끔하고 괜찮아요!

  25. 먼지명

    먼지명日 前

    오와 한식!!! 추천 감사드려요 개다리소반 꼭 가볼게요!!

  26. jinwoo park

    jinwoo park日 前

    홍대생인데 제가 좋아하는 곳들 많네요 ㅋㅋㅋㅋ 신기

  27. 먼지명

    먼지명日 前

    우왓 홍-하~~ㅎㅎㅎ

  28. 김방탄조아해

    김방탄조아해日 前

    촬영할때 허락맡고 촬영하나요?

  29. 먼지명

    먼지명日 前

    네!

  30. 또띠

    또띠日 前

    긴자료코 규동 꼭 드세요 대존막 밥이 한 2인분은 들어가는듯??

  31. 먼지명

    먼지명日 前

    오오 양이많군요!! 다시방문했을때는 규동을...ㅎㅎ

  32. 잠실스타벅스

    잠실스타벅스日 前

    홍대에 맛집이 어딨냐 ㅋ 죄다 (구) 네이버 블로그 (현) 인스타 드루퀸 작업으로 뻥삥한 곳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33. 먼지명

    먼지명日 前

    저는 서치 안하고 거의 주변추천으로 방문해요 ㅎㅎ

  34. ᄋᄎᄋ

    ᄋᄎᄋ2 日 前

    깔끔한 정보 잘보고갑니다!

  35. 먼지명

    먼지명日 前

    감사합니다!!!!!!

  36. 한상아

    한상아2 日 前

    제주왔수다 엄청 고기국수 맛있었는데 이제 사라졌나?

  37. 먼지명

    먼지명2 日 前

    안녕하세요 상아님! 저도 거기 엄청 좋아해서 자주 갔었는데... 반년전쯤인가 없어졌더라구요... ㅠㅠㅠ 너무 슬펐어요 음식이 딱 깔쌈하고 좋았는데..!

  38. 라이킴

    라이킴2 日 前

    6:36 착시현상인줄;;

  39. 먼지명

    먼지명2 日 前

    ㅋㅋㅋㅋㅋ정말 당황스럽게 크쥬? ㅎㅎ

  40. 안알랴줌

    안알랴줌2 日 前

    6:49 이거 진짜로 그릇 크기가 왜이런거죠..? 광각인가요..?

  41. 또띠

    또띠日 前

    여기 그릇 멱감아도 될 크기로 유명해욬ㅋㅋㅋㅋ양도 진짜 많아요

  42. 먼지명

    먼지명2 日 前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동그릇이 세숫대야만하긴한데 아무래도 카메라 구도가 더 커보이게하는것같긴해요!!

  43. KkyuBo

    KkyuBo3 日 前

    라멘 좋아하는데 나고미라멘 홍대원탑인거같애용 ㅎㅎㅎㅎㅎ

  44. 먼지명

    먼지명日 前

    @이다희 헉 ㅠㅠㅠ아쉽.........

  45. 이다희

    이다희日 前

    나고미라멘 저도 정말 좋아했는데 가게 문 닫았답니다 ㅜㅜㅜㅜ흑흑 아쉬워죽어요 정말....

  46. 먼지명

    먼지명2 日 前

    오 처음 들어본곳이예요!! 검색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47. Wan완

    Wan완3 日 前

    한국인지 일본인지 ㅠㅠㅠ 뭔가 씁쓸하네요 ㅠㅠ영상은 재밌게 잘 봤습니당 ㅋ

  48. Susanny Oh

    Susanny Oh3 日 前

    이 영상보고 최근에 소년식당 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49. 먼지명

    먼지명日 前

    ㅎㅎ 그러셨다니 기분이 넘 좋네요 저도 감사합니다!!

  50. Hayden Kim

    Hayden Kim3 日 前

    먼지명님이랑 데이트 하고 싶어요

  51. Hayden Kim

    Hayden Kim14 時間 前

    @먼지명 제가 축구를 좋아하는데요, 골기퍼가 있어도 골을 넣을 수 있기때문이죠. 1년후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52.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남자친구 있습니다^^...

  53. HeShe

    HeShe4 日 前

    팬입니다 ! 감사합니다 !

  54.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이런댓글 정말 감덩.... 감사합니다 !!ㅎㅎ

  55. 윤소링

    윤소링4 日 前

    소년식당 가봐야겠네요~!

  56.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네넵 !! 꼭 방문해보셔유ㅎㅎㅎ

  57. 하이갱스 higaengs

    하이갱스 higaengs4 日 前

    와 홍대를 거의 1년간 일주일에 2~3번씩 가서 식사했는데 제가 아는 집이 단 한군데도 없어서 신기합니다 ㅎㅎ 잘봤습니다! 고등어구이가 제일 맛잇을듯합니다

  58.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우와 신기하네요 ㅎㅎ 관심 감사드립니다~!!

  59. 디오

    디오4 日 前

    소년식당..... 저 친구랑 먹고 밥 2차갔어요... 남자분들 참고하세요 양 진짜진짜 적습니당

  60. 김두루루

    김두루루日 前

    저도 소년식당 세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밥 너무 적어서 세개 시켜서 둘이 먹어도 배고파서 치킨 뜯으러 간ㅋㅋㅋㅋㄴㄱㄱ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먹고있음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 때문에 느긋하게 먹기는 힘든듯.

  61.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인정... 저한테도 적은데 진짜 ㅠㅠ 밥추가 새우추가 필수....

  62. 흥달이

    흥달이4 日 前

    저도 나중에 시간이 될 때 가봐야겠어요! 다만 홍대는 일본 음식이 많아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ㅜ여기가 일본인지 한국인지 싶을 정도로요ㅠㅠ 좀 더 다양한 범위(?)의 맛집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그 때까지는 저 곳들을 먼저 가보겠습니다!😊

  63.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맞습니다 깔끔한 한식집들도 많이 생겼음 좋겠어요!! 관심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64. 스라소니

    스라소니4 日 前

    간장새우 먹으러 가야겠어욜... 🥺♥️ 지금은 타지에있지만 고향이 홍대라 종종가는데 이런영상 넘나 좋아요

  65.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어서 홍대로 오세요~~~ㅎㅎㅎㅎ 관심 감사드립니다

  66. jhroom

    jhroom4 日 前

    거의 일식이네

  67. 먼지명

    먼지명4 日 前

    네 맞아유 ㅠㅠ

  68. 맹구

    맹구4 日 前

    홍대 자주가는데 가봐야겠어요,,! 근데 저만 자막 광희 생각나나요,,,ㅋㅋㅋㅋ광희 무도에서 연기할때 나오는 자막 같아요ㅋㅋㅋ

  69. 먼지명

    먼지명4 日 前

    ㅋ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죠알죠 그 흩날리는.... 살짝 그런게 컨셉인 폰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ㅎㅎㅎ

  70. 한승미

    한승미4 日 前

    진짜 파스타는 진심 가성비 최고... 토마토파스타 매운건 잘 못먹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71. 먼지명

    먼지명4 日 前

    오호 조금 매콤한 파스타인가보네요!!

  72. Dreaming at dawn

    Dreaming at dawn4 日 前

    이쪽 지역 시장에도 맛집 많아요 jpreporter.net/v/%E3%83%93%E3%83%87%E3%82%AA-cx5uWOGIdgw.html

  73. J YH

    J YH5 日 前

    연남동도 조져주시나요....

  74. J YH

    J YH4 日 前

    @먼지명 기다리고있겠읍니다

  75.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다들 넘 예리하셔 진쨔 연남동도 준비하고있는거 어띃게 아시구...😁👍

  76. 혜진

    혜진5 日 前

    토모토카레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77. 먼지명

    먼지명3 日 前

    @혜진 아하!! 카레 맛집이군요!! 카레가 땡길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78. 혜진

    혜진4 日 前

    먼지명 홍대 카레집인데 진짜 맛있어요!

  79.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토모토카레는 어디 카레인가용???!

  80. 예나

    예나5 日 前

    소코아는 체인인가봐요! 제가 사는 지역에도 있는데 반갑네요! 홍대에서 좀 거리가 있지만 배키우동 꼭 먹으러 가쥬세요 최고에요🖤

  81.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예나 아하 그렇군요!!! 추천 정말 감사합니다 꼭 가볼게요😁👍

  82. 예나

    예나5 日 前

    먼지명 배키우동은 다른 우동가게에요! 연남동에 있는 곳인데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83.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홍대 소코아점에는 배기우동이라는 메뉴는 없는데...!! 뭐지 ㅠㅠ 아무튼 소코아가 체인이군요!! 신기신기~~~

  84. 곽철용

    곽철용5 日 前

    소코동? 진짜궁금하네요 ㅠ 그와중에 익은담배 ㅋㅋㅋㅋㅋㅋ

  85.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귀가 점 안좋네요^^ ㅎㅎㅎ 소코동 진짜 맛있어유 아또먹고싶네..

  86. 김은혜

    김은혜5 日 前

    헐 긴자료코는 붓가케우동이 진짜 쫄깃에 국물맛집.. 여름에 시켜드ㅛㅔ요 진짜개맛 저한달에 3번먹던 시절이 있었거든요👏😋

  87.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얼마나 맛있으면 한달에 3번이나...! 꼭 먹어봐야겠군요!!!

  88. 강하준

    강하준5 日 前

    뭔가 심은경닮으샸어요 ㅎㅎ

  89.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헐 엄청 닮았나보네요 많이 들었어요😊 눈썰미가 좋으시네요 ㅌㅋㅋㅋㅋㅋ😅

  90. 뫄뫄

    뫄뫄5 日 前

    진짜파스타가 수지앤파스타보다 맛있으려나

  91. 박예원

    박예원12 時間 前

    그치만 수지앤 파스타 런치로 가면 7천원ㅡ만원 극초반 인데 퀄좋은 수프, 샐러드까지 줘서 애용합니다! 런치메뉴도 다 맛있어요

  92.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아뇨!!!! 수지파스타 두번정도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수지파스타가 훨씬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가격은 진짜파스타의 2배... ㅠㅠㅠ

  93. RiRi

    RiRi5 日 前

    조만간 모두 가볼거에요! 영상 너무 감사합니당:)

  94.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넵 !! 꼭 가보셔요 ㅎㅎ 제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5. ㅇㅅㅇ

    ㅇㅅㅇ5 日 前

    누나 이뻐요 결혼해요 ♡

  96. WonHyung Son

    WonHyung Son5 日 前

    홍대라서 그런지 일식느낌 나는 가게가 많은가보네요.

  97.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맞아요 ㅠㅠ 홍대에는 일식느낌 가게들이 저어어엉말 많아유

  98. 미네

    미네6 日 前

    서울놀러가면 영상나온곳 차례대로 다 가볼예정이에요!!!:)♥ 놀러가면 항상 뭐먹지맴돌다가 결국그냥 눈에띄는곳이나 프랜차이즈를 택하기 마련이었는데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기대할게요♥

  99.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미네님.....저야 말로 넘 감사드려요 더 좋은 곳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어제 올린 면 맛집도 면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셔요 다 괜찮은 곳이랍니당 감사합니다> <

  100. 김동현

    김동현6 日 前

    차우스시도 좋아요

  101. 먼지명

    먼지명6 日 前

    차....우....스......시......(메모중) 추천 감사드려요( •̀ω•́ )✧

  102. 망고

    망고6 日 前

    여윽시...일식류가 많쿤용.ㅜ..

  103.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맞아요 ㅠㅠㅠ 저도 그 생각을 했는데 아무래도 일식집이 많더라구요

  104. JJ LEE

    JJ LEE6 日 前

    소년식당 진심 최애식당 , 긍데 정식이 배달이나 포장이 안되서 너무 아쉬움 ㅜ

  105. 먼지명

    먼지명6 日 前

    헐헐 포장도 안되는군요...! 그 점은 좀 아쉽네요 ŏ̥̥̥̥םŏ̥̥̥̥

  106. 수영강

    수영강6 日 前

    돈까스맛집은없나요?

  107. 먼지명

    먼지명6 日 前

    제가 돈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ㅠㅠㅠㅠ 나중에 가게된다면 꼭 같이 올릴게요 ヽ(•̀ω•́ )ゝ

  108. 서재원

    서재원6 日 前

    금복식당은 나만 알고 싶은데 ㅠㅠ

  109. 먼지명

    먼지명6 日 前

    제 동기도 그말했는뎈ㅋㅋㅋ ㅠㅠㅠ 안그래도 요즘 인기많아졌더라구요...? 가끔 웨이팅도 있고 그런... !!

  110. 보소보소날좀보소

    보소보소날좀보소7 日 前

    올 유익한 정보 감샤해용

  111. 먼지명

    먼지명6 日 前

    제가 더 감사합니다 ~(˘▾˘~)(~˘▾˘)~

  112. 우유맨

    우유맨7 日 前

    맛나 보이는구먼유

  113.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저도 영상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유 (•ᴥ•∗)

  114. 안녕하세원

    안녕하세원7 日 前

    홍대생으로써 비스트로보이>>>진짜파스타 진.파는 맛집보단 사장님 혼내주러 가는곳이라 생각해요...

  115.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안녕하세요ㅎㅎ 홍대생들의 추천은 아묻따 저장.... 메모해두고 한곳한곳 가보겠습니다. 비스트로보이는 저도 들어본 곳이네요!!

  116. Y J

    Y J7 日 前

    홍대 무라 빠짐

  117. 먼지명

    먼지명6 日 前

    @김동현 앗 그런가요?? 의견이 분분(´。•_•。`)

  118. 김동현

    김동현6 日 前

    무라 별로임

  119.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무라...! 알죠알죠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ㅠㅠ 추천 감사드려요 *•̀ᴗ•́*

  120. 쟁너

    쟁너7 日 前

    이런거 카페버전도 있으면 조흘듯,,

  121.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쟁너 > < 감사합니다아아아악!!! ㅎㅎㅎ

  122. 쟁너

    쟁너7 日 前

    왁!!!! 홍대 갈때마다 어디갈지 해매는 저로써는 정말 환영입니닥!!!!!!!!!

  123.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쟁너님 대박... 지금 카페버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카페를 쏘다니고 있답니다. 저랑 통했어요 (◕‿◕✿)

  124. 찌그러진알맹쓰

    찌그러진알맹쓰7 日 前

    아니 우동그릇 크기 크다길래 앙 좀 크구나... 이러고있었더니 뭔 저렇게까지 크다고!?

  125. 먼지명

    먼지명5 日 前

    @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도못한크기 ㄴ(°0°)ㄱ

  126. 이크

    이크6 日 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고 영상보고있었는데 우동그릇 나오자마자 빵터졌네요

  127.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참 커요.. :D

  128. 행복하고 싶은맨

    행복하고 싶은맨7 日 前

    배고프네요

  129.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저도 이런거 편집할때 배고파서 괴로워요 ꃼ᯳ꃼ

  130. 얌얌

    얌얌7 日 前

    이런 영상 너무 조아요...💛🙏

  131.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얌얌님 닉네임ㅋㅋㅋㅋㅋㅋ귀엽ㅠㅠㅠ 관심 감사드립니다. ꒰⍨꒱꒰⍨꒱

  132. ohhyungtak오형택

    ohhyungtak오형택7 日 前

    정말 깔끔하고 보기 편한 영상에 구독해요.

  133.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안녕하세요!! (•ᴥ•∗) 항상 편한 영상을 만드려고 하는데 이런 댓글 정말...감사합니다 따흐흑

  134. 최지연

    최지연7 日 前

    긴자료코는 데미그라스 돈가스 인데..... 대미그라스 진짜 존맛

  135.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긴자료코에 데미그라스라는 메뉴가 맛있군요!! (메모) 감사합니다 (◕‿◕✿)

  136. 피에르웨나

    피에르웨나11 日 前

    2:16 "느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7. 먼지명

    먼지명7 日 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